Facebook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 극대화

2020. 6. 1. 04:02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 극대화



일요일은 아마도 쿠폰을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날일 것이다.


청중을 사로잡는 게시물을 원하면 인용문을 포함시키십시오.


이런 신화는 인터넷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야기인 만큼 페이스북으로 마케팅에 대한 정확한 조언을 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관건이다.


자, 가장 분명한 시작은 여기에 포함된 정보를 읽고 그것을 잘 활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과 정기적으로 교류하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에게 관심을 가져라.


팬들로부터 마케팅 팁을 받는 인기 있는 사업들이 많이 있다.


네가 성공하는 이유는 팬들이야.




페이스북 마케팅을 할 때는 항상 전문적이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는 종종 느긋하거나 가벼운 톤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전문적인 태도를 보일 필요가 있다.


전문적인 어조를 유지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이 해야 할 말을 믿고 존중할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스팸이 넘쳐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페이지를 편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필터가 몇 개 있으며, 사용자가 옆에 없더라도 페이지를 모니터하는 데 도움이 된다.


페이지 관리자가 다른 경우, 페이지 관리자가 이 작업을 도와줄 수 있다.




"고객 대상"을 사용하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한 다음 광고만을 대상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광고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리드에서 본격적인 판매로 전환하기 때문에 당신의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낮출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성별, 나이, 지리적 위치, 심지어 좋아하는 것까지도 대상으로 삼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주어진 예산을 사용하고 당신이 관리할 수 있는 만큼 많이 또는 적게 할 수도 있다.


장기적인 약속도 할 필요가 없다.


광고는 네가 원할 때 언제든지 떼면 돼.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현재 판매하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상품을 팔려고 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매달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세우도록 노력해야 한다.


물론, 당신의 페이지에 많은 호감이 있는 것은 좋지만, 당신은 그것들도 수익으로 바꾸기를 원한다.


사업에서 상승세가 보이지 않는다면 전략을 전환해 보십시오.




비즈니스만을 위한 그룹을 개발하십시오.


이곳은 원스톱 숍이 될 수 있고, 질문을 들을 수 있고, 고객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이것을 거래를 폭로하는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더 잘 알고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신의 컨텐츠와 실제로 관련이 없는 업데이트를 공유하지 않으려는 경우.


개인적인 업데이트나 이벤트에 대한 생각이 당신에게 중요해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가입자들에게 흥미롭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개인 정보를 공유하려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유하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은 벅찬 과제처럼 보일 수 있고 처음에는 쉽지 않아 보일 수도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보통 당신의 사이트에 페이스북 버튼과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은 프로모션에 너무 "대면"할 필요 없이 한 매체에서 다른 매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당신이 제공하는 업데이트는 그들에게 보여질 것이다.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페이지의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지에 귀중한 정보가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평등한 사용자들 간의 상호 작용이 페이스북의 핵심이다.


더 많은 수의 잠재 고객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할 것이다.




이제 페이스북 마케팅의 기본을 알게 되었으니, 조사를 좀 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습할 때가 되었다.


여기서 읽은 정보가 도중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맞춤형 전략을 개발할 때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