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을 통해 지금 바로 기억력 향상

2020. 6. 1. 04:03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을 통해 지금 바로 기억력 향상



무언가를 잊어버리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좌절감을 주는 경험 중 하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기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이 고안되어 왔고, 이러한 조언들 중 많은 것들이 이 기사에 실려 있다.




정보를 장기간 기억하려면 몇 가지 연결 전략 또는 니모닉 장치를 개발하여 사용자를 돕으십시오.


기억하려고 할 때 기억 장치를 사용해봐, 이것은 속기와 같은 효과가 있어.


당신은 약간의 정보를 가지고 그것을 일상적인 항목이나 단어와 결합하게 되는데, 이것은 당신이 그 정보를 더 잘 기억하도록 도와주는 상관관계를 형성한다.




집중해! 이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주의를 기울이려 해도 때로는 마음이 방황하고 정보가 제대로 저장되지 않을 때가 있다.


당면한 정보에 정신을 집중하고 다른 생각을 자주 지워라.


집중과 사고를 분명히 하면 기억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사물을 기억하는 가장 좋고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는 것이다.


메모는 목발을 짚는 것으로 간주하지 마십시오.


휴대폰이나 컴퓨터처럼 자주 보는 곳에 두어라.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면 중요한 일을 잊지 않도록 할 것이다.




불쾌한 생각이나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서 기억력을 향상시켜라.


부정적인 감정과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들보다 기억력 감퇴가 더 큰 경향이 있다는 것이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다.


당신의 의사나 상담사가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방법에 대해 조언해 줄 수 있다.




필요한 경우 보충제를 통해 매일 식단에 생선기름을 포함시키십시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뇌 기능을 촉진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오메가 3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지 않다면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새로운 장소에서 공부하거나,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는 것을 기억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공부 영역을 다시 꾸며라.


주변 환경의 변화는 정신에 활력을 불어넣고, 장기적인 기억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 준다.


일과를 바꾸면 정신이 좀 더 깨어날 것이고, 정보를 더 잘 처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보를 암기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기억하기 위해 전념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정신적인 그림을 그려보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교과서에서 배우고 있는 정보를 기억하고 싶다면, 사진이나 차트를 기억하기 위한 시각적 자극으로 사용하라.


암기 또한 자신만의 그래프와 다른 기억 보조기구를 그리면 더 쉬워질 수 있다.




당신의 도서관은 당신이 빌릴 수 있는 기억력 향상에 관한 좋은 책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많은 유명한 정신과 의사들이 여러분의 뇌 기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책을 썼다.


이 책들에서 여러분에게 주어진 도구들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도록 돕기 위해 필요한 것일지도 모른다.




누군가 당신에게 정보를 주었고 당신이 그것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자신의 말에 담고 나서 그것을 배우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은 누군가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따라서 그것을 기억에 남기지 못한다.




스트레스는 당신을 잊게 만들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새로운 정보를 배우거나 당신이 어디에 물건을 두었는지 기억하려고 할 때 긴장을 푸십시오.


속상하고 조급해하지 말고, 기억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기억할 수 있는 시간을 자신에게 주어라.




기억력 상실을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수많은 건전한 관계를 맺는 것이다.


친구나 가족과 친하게 지내는 것이 종종 뇌의 기억 기능을 원활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은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명백해졌다.




위 기사에 제공된 정보를 활용하면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고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함으로써, 여러분은 좌절감과 기억력 상실 문제가 줄어드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